실제 미국 조 바이든 정부에서 삼성전자.
보일러실 같은 곳들이 곰팡이 월드가 되기 쉽다.특히 엉덩이 쪽에 하얀 줄이 있는 ‘아디다스 모기가 극성을 부린다.
잡기도 쉽지 않을뿐더러 잡아도 결국 대부분은 냉동고에 이어 쓰레기통 신세가 된다.서해안 바닷가 전원주택 생활 4년 차인 유튜버가 바닷가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로망은 환상에 불과하다며 일침을 놓았다.신선한 해산물을 즉석에서 잡아 반찬으로 먹는 것도 환상일 뿐이다.
이 유튜버는 2층 테라스를 멋진 카페처럼 꾸몄는데 실제로는 거의 안 쓴다라고 했다.하지만 바닷가 생활 4년 차라는 이 유튜버는 바닷가 집이 갖고 있는 단점을 소개하며 사람들의 환상을 격파한다.
바닷가의 전망은 주인이 아니라 손님용이다.
피서철에는 관광객들의 소음피해가 막심하다.이 중 국내 우량 채권 4000여 종목을 바탕으로 구성된 ‘KAP 한국종합채권지수(AA―이상)를 기초 지수로 하는 ‘KODEX 종합채권(AA―이상)액티브 순자산은 2조8623억 원으로 연초 이후 약 7700억 원 늘었다.
미 연준 ‘금리인하 기대 퍼지면서… 국고채 10년물 금리 세 달째 하락올해 국내 ETF에 120조 원 유입… 만기 자동 연장형 등 상품 다양해져내년에도 채권 열기 지속될 듯… 전문가들 과도한 기대는 금물 장기간 고금리 기조가 이어지다 최근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피벗(통화정책 전환)을 예고하면서 채권 투자가 각광을 받고 있다.18일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국고채 10년물 금리는 10월 월평균 4.
채권형 ETF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관련 상품도 다양해지고 있다.NH아문디자산운용의 ‘HANARO 유로존국채25년플러스(합성 H)는 약 15